The-K 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부터 생활보험까지 종합 손해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지속적 사세 확장의 일환으로 현재 운용 중인 전산정보장비의 성능 고도화를 실현하는 한편 광주시에 제3콜센터를 구축하게 됐다.
쌍용정보통신은 이번 사업에서 온라인 직판 종합손해보험사의 특성을 고려, 다양한 IT인프라를 365일 24시간 연속적인 서비스운영이 가능한 무중단 운영체제로 구축하게 된다.
쌍영정보통신은 ▲유닉스 및 윈도 서버 도입 ▲스토리지 및 백업장비 구축 ▲네트워크 장비 구축 ▲제3콜센터 전산실, 기반시설 구축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 사업으로 The-K손해보험은 백업장비의 개선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게 될 뿐 아니라 표준화, 관리체계의 구축을 통해 시스템 운영 품질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게 된다.
또한 IT서비스 고도화를 통한 업무효율성 증대효과는 물론 고객사에 맞는 중장기 관리방안 및 경영전략에 바탕을 둔 전략적 시스템 운영 환경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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