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현대기아차에 고객상담센터 솔루션 공급
엠피씨, 현대기아차에 고객상담센터 솔루션 공급
  • 김연균
  • 승인 2011.10.25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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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대표 조영광)는 한국IBM과 약 12억원 규모의 현대기아자동차 고객상담센터(컨택센터) 솔루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엠피씨가 제공할 솔루션은 상담화면 솔루션인 '텔레웹'으로 총 300여 명의 현대기아자동차 직원들이 사용할 시스템이다.

텔레웹 솔루션은 현대기아자동차 컨택센터 상담사들이 고객 상담에 필요한 데이터 및 프로세스 관리에 활용되며, 그 외 긴급봉사 상황실과 고객센터의 포털사이트 개선 및 개발에도 참여해 내년 7월까지 솔루션 개발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조영광 엠피씨 대표는 "엠피씨의 솔루션으로 현대기아자동차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높은 상담품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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