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KCCA가 주관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행사 내용으로는 첫번째, 콜센터의 새로운 부상지 제주라는 제목으로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 구축에 관련하여 제주도의 지원책과, 제주시컨택센터유치 현황 등에 대해 발표 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kmac 심정리 컨설턴트가 “콜센터 인력수급 개선방안”이란 주제로 콜센터 산업의 인력수급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정책적 지원방안을 수립하기 위해 상담인력 수급성에 대한 실태조사를 실시하여 상담사의 이직 및 신규 노동인력의 진입 장애요인 규명하고 각종 학술연구 및 업계 전문가 토론회 등을 통해 상담인력 수급 안정화를 위한 대안을 모색한다.
신청은 5월 7일까지이며 전화로도 가능하다. (문의: 02-725-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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