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협, 10일 컨택센터모닝포럼 개최
컨택센터협, 10일 컨택센터모닝포럼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2.05.04 0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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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컨택센터협회(이하 KCCA)가 제15회 컨택센터모닝포럼을 5월 10일 목요일 오전 7시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더리버사이드호텔 7층에서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KCCA가 주관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하는 행사이다.

행사 내용으로는 첫번째, 콜센터의 새로운 부상지 제주라는 제목으로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 구축에 관련하여 제주도의 지원책과, 제주시컨택센터유치 현황 등에 대해 발표 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kmac 심정리 컨설턴트가 “콜센터 인력수급 개선방안”이란 주제로 콜센터 산업의 인력수급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정책적 지원방안을 수립하기 위해 상담인력 수급성에 대한 실태조사를 실시하여 상담사의 이직 및 신규 노동인력의 진입 장애요인 규명하고 각종 학술연구 및 업계 전문가 토론회 등을 통해 상담인력 수급 안정화를 위한 대안을 모색한다.

신청은 5월 7일까지이며 전화로도 가능하다. (문의: 02-725-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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