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코리아,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TI 코리아,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이효상
  • 승인 2012.05.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 코리아는 5월 9일부터 5월 25일까지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실시한다. 신입사원 채용은 아날로그 및 임베디드 프로세싱 분야의 반도체응용 기술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프로그램(Application Engineering Program) 의 일환으로 전기공학 관련학과 대학(원) 기졸업자 또는 2012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채용절차는 온라인 입사지원서 접수(http://tikorea.co.kr/careers)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면접전형(전공 면접, 인성면접, 영어 테스트) 순으로 진행된다.

TI 코리아는 올해 공개 채용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한다는 계획으로, 공채를 통해 선발된 신입사원은 1년간 TI 고유의 직무 순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채용 후 6개월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위치한 TI 본사에서, 나머지 6개월은 TI 코리아 본사에서 교육기회가 제공된다.

TI 본사에서는 TI의 방대한 제품, 기술과 관련된 교육이 이루어지며, TI 코리아에서의 교육 프로그램은 경험이 많은 선임 엔지니어와의 멘토링 시스템으로 함께 고객을 만나서 업무상 발생할 수 있는 실무를 경험한다.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프로그램(Application Engineering Program): 고객 중심의 엔지니어링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개발된 신입사원 교육 프로그램으로, TI의 최신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TI 제품 및 기술, 개발 커리큘럼과 함께 맞춤화된 멘토링 기회를 얻을 수 있다.

TI 코리아는 이번 공개채용 기간 동안 주요 대학을 순회하며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채용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http://tikorea.co.kr/careers)에서 참고할 수 있다.

TI는 이 밖에도 현재 대학(원)생 대상으로 제 3회 MCU 논문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대학에 MCU 랩(Lab)을 설립하는 등 다양한 대학지원 프로그램으로 미래의 우수한 엔지니어 양성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