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휴먼, 운동회 통해 전 직원 화합
프로휴먼, 운동회 통해 전 직원 화합
  • 김연균
  • 승인 2012.05.14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아웃소싱 전문 기업인 프로휴먼(대표 김계철)이 5월 11일 서울 한강시민공원 일대에서 ‘2012 휴먼가족 명랑 운동회’ 행사를 개최, 전 직원이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금번 행사는 ‘하나된 휴먼가족! 날개를 펴 飛上하라’라는 슬로건으로 본사를 비롯하여 전국 지사직원들 대부분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계철 대표는 그 동안 쉼 없이 달려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전국 지사 직원들과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는 등 직원 중심의 행사 진행에 만전을 기했다.

김계철 대표는 “함께 피와 땀을 흘리는 직원들이 있기에 프로휴먼의 앞날은 희망적”이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많이 가져 내부 고객만족을 통한 성장을 이루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정균 HR영업팀장은 “행사 준비를 하는데 여러 가지 난관이 있었지만 막상 진행하고 나니 직원들의 만족도가 예상하는 것 그 이상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하나될 수 있음이 가장 큰 수확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휴먼은 올해 사업계획 목표를 5월 현재100% 이상 달성하여 사업목표를 상향 조정하는 등 2012년에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계철 대표는 “다양한 시도를 통한 실패의 경험이 소중한 자산이 되었고, 직원들의 진심 어린 헌신과 노력이 이와 같은 결과를 낸 것 같다”며 “프로휴먼은 업계의 리딩컴퍼니 보다는 나침반 역할을 하는 기업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