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oal
The Goal
  • 승인 2003.03.2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으로 다져진 온라인과 현실공간인 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지고
있는 지금, 전통적인 이론으로 제조업체에 일반적이면서도 새로운 원
칙을 제시하고 있는 교본으로 통한다.

이 책에서는 거대한 네트워크 환경 속에서 현재의 상황을 잘 이해하
고 보다 나은 세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개미군단(사람)의 이야기
다.
현재 미국비즈니스스쿨(MBA) ‘오퍼레이션 매니지먼트’분야에서 필독
서이며, 전 세계 경영대학원과 7,000여 사에 달하는 유럽 대기업사원
의 베스트 필독서로 추천되고 있다.

이 책은 이익만을




쫓던 과거 기업목표가 ‘시장의 안정’과 ‘직원
의 안정’ 즉, 기존의 목표와 정면으로 대치되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
에 이루어야 가능하게 된 현재의 딜레마를 가장 합리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3 win-win 전략’을 제공한다.

소설형태로 쓰여져 필자가 제시한 일련의 원리를 이해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효과를 보다 극대화시켰다. 따라서 매우 실천적으로 회계 정
보의 올바른 방향과 함정, 그리고 ‘경영효율화’의 그늘에 숨겨진 문
제를 제기했다.

동양문고/엘리골드렛·제프콕스 저/1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