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서초구 행복일자리 취업박람회 개최
15일 서초구 행복일자리 취업박람회 개최
  • 김연균
  • 승인 2015.07.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15일 오후 2~5시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중·장년층, 경력단절여성, 청년층의 취업성공을 위해 최초 자체예산으로 구인기업과 구직자의 만남의 장 '2015. 서초구 행복일자리 취업박람회'를 중소기업중앙회와 공동개최한다.

서초구와 중소기업중앙회는 중·장년 구인·구직 발굴 및 협력을 위해 지난해 9월2일 업무협약을 체결, '2015. 서초구 행복일자리 취업박람회'를 공동 개최, 다양한 구인·구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초구 행복일자리 취업박람회는 올해 서초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삼성전자 우면 R&D지원센터의 용역업체 3곳과 이마트(양재점)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25개 우수기업의 1:1 현장 채용 면접을 하고, 이미지 메이킹관, 이력서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촬영관 등을 운영, 맞춤형 무료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초구는 취업박람회 이후에도 취업에 성공할 때까지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사후관리에 힘쓸 예정이다.

또 취업박람회에 이어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중장년 구직자 대상으로 7월21일, 7월24일에 재취업전략과 취업성공을 위한 구직스킬 및 창업컨설팅 교육을 실시하며, 교육 수료 후 취업을 알선하여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