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ㆍ인천도시공사 MICE 분야 채용박람회 개최
인천광역시ㆍ인천도시공사 MICE 분야 채용박람회 개최
  • 편슬기
  • 승인 2015.08.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도시공사(사장 김우식)가 오는 9월 11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국제기구와 함께 MICE 분야 진로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MICE 분야 채용박람회인 ‘인천 MICE job Fair'를 새롭게 발전시켜 국제기구가 함께 참여하는 '국제기구 및 MICE 분야' 특회 행사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역발전정책 홍보행사인 ‘2015 대한민국 지역희망박람회’와 연계 개최돼 더욱 큰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인천시는 국제기구도시의 강점을 적극 활용해 국제기구들과 협력하고 인천 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를 비롯한 MICE 유관 기관 및 기업 참가유치를 통해 국제기구 및 MICE 분야에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인재 맞춤 특화교육과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현재 인천에 소재한 13개 국제기구를 포함, 서울지역에 소재한 국제기구들과 글로벌 브랜드 체인호텔, 국제회의용역업(PCO), 시내 면세점, MICE 서비스 기관 등의 참가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까지 이들 기구와 기관기업 중 40여 개가 이번 행사에서 진로ㆍ채용상담 및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백현 시 마이스산업과장은 “올해는 국제기구와 MICE분야 유관기관이 함께 참가하는 첫 해인 만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여 이 분야에 진출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향후 지역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성공적인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별 참가는 인천시 홈페이지(www.incheon.go.kr/app/event-13)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국제기구-MICE 진출 설명회(300명)와 국제기구 방문 및 MICE 테마관광(30명)은 9월 10일까지 사전 등록을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천시청 마이스산업과(440-1514) 또는 인천도시공사(인천컨벤션뷰로, 210-1055)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