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인천 시간선택제 취업박람회 개최
2015 인천 시간선택제 취업박람회 개최
  • 편슬기
  • 승인 2015.09.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오는 9월 10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지방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2015 인천 시간선택제 일자리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일자리한마당에서는 50개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현장 면접을 통해 4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시간선택제와 전일제 근로자 채용을 병행하거나 전일제 근로자만 채용하는 기업도 다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 홈페이지(www.twic.or.kr)에 기업별 채용정보가 공개돼 있어 관심 있는 기업의 구인정보를 확인한 후 지원할 기업의 특성에 맞게 면접을 준비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면접을 신청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현장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은 현장 채용관과 취업 컨설팅관, 부대행사관 그리고 취업특강이 진행되는 취업비전관으로 구성된다. 수유실과 보육교사가 상주하는 놀이방이 설치돼 있어 유아를 동반하고 온 여성구직자도 마음 놓고 면접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인천지하철 동막역에서는 1시간, 인천대역에서는 30분 간격으로 행사장과 전철역을 순환하는 셔틀버스도 운영된다.

구직중인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참가방법 등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2015 인천시간선택제 일자리한마당’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032-822-70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