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국내 대기업 일반 사무직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국내 대기업 일반 사무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0.0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가 국내 대기업에서 근무할 일반 사무직을 모집한다. 국제기획컨설팅은 일본계 기업 일반 사무직을, 인코스파트너스는 국내 대형 제약회사 품질 담당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1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내 대기업 일반 사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국내 대기업에서 근무할 일반 사무직을 모집한다. 서울 강동구에서 파견직 형태로 근무하게 되며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전환률 높음)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장기 근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월 154만원이며 추가 수당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일본계 기업 일반 사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일본계 대기업에서 근무할 일반 사무직을 모집한다. 서울 중구에서 파견직 형태로 1년간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영어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연 2000만 원이다. 연장근무는 거의 없으며 발생시 시간외 수당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대기업 CRM 상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국내 대기업 CRM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며 채용형태는 파견직에서 입사 6개월 차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자격요건은 만 20세 이상 만 50세 미만의 남, 녀 이며 관련 업종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게임사 일본어 번역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국내 게임사에서 근무할 일본어 번역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일본 개발사 및 사내 유관부서 일본어 업무관련 이메일과 자료들을 번역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자격요건은 JLPT 1급, JPT 800점 이상 소유자이며 1993년 이전 출생의 남, 녀를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대형 제약회사 품질 담당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국내 대형 제약회사에서 근무할 품질 담당직을 모집한다. 경기도 성남시 혹은 경기도 화성시 소재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 약사면허 소지자여야 한다. 급여는 면접 후 협의이며 의약품 품질관련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외국계기업 부동산 투자자문운용사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외국계기업에서 근무할 부동산 투자자문운용사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며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이상,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실시하는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 or 부동산투자자문인력 교육을 이수 받은 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공항 면세점 화장품 및 패션 판매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이 공항 면세점에서 근무할 화장품 및 패션 판매사원을 모집한다. 인천 중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일본어, 영어,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145만원에 어학수당 10만원, 공항수당 30만원 매장별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금융사 대출심사, 계약 서류관리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금융사에서 근무할 대출심사, 계약 서류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다. 대출접수 고객의 대출심사업무를 맡거나 심사관련 부족서류를 확인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연 2,200만원에서 2,40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광고마케팅 사무 업무직 청년인턴 모집

제니엘이 온라인광고 마케팅 전문회사에서 근무할 사무 업무직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서울 강서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인턴기간 3개월 종료 후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30만원에서 150만원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공공기관 직업상담사 모집

제니엘이 공공기관에서 근무할 직업상담사직을 모집한다. 인천 남동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진로, 직업 상담, 취업알선, 집단프로그램 운영 등을 맡게 되며 책임감과 꼼꼼함을 요하는 직이다. 채용한다. 급여는 연 2,000만원이며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자, 직업상담사 2급 혹은 사회복지사 2급 소지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