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생활용품 사 언론홍보 사원대리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생활용품 사 언론홍보 사원대리직
  • 편슬기
  • 승인 2015.10.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토스파워가 생활용품 사에서 근무 할 언론홍보 사원대리직을 모집한다. 세루는 대구에 위치한 본사 사내 CS강사직을, 인코스파트너스는 국내 대형 제약회사 품질 담당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2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생활용품 사 언론홍보 사원대리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생활용품 사에서 근무할 사원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소비재 중견기업에서 언론홍보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 언론PR 경력 3년 이상, 군필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IT기업 ios 개발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IT기업에서 근무할 ios 개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이며 상용 프로젝트 경험자를 채용한다. 근무환경은 자유복장에 석식/간식을 제공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대구 본사 사내 CS강사 모집

세루가 대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근무할 CS강사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구 수성구이며 채용형태는 정규직이다. 사내에서 CS강의 및 현장코칭교육을 맡게 되며, 대구거주자를 우선 채용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면접 시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물류센터 재고관리 및 공산품 포장 업무직 모집

세루가 물류센터에서 근무할 재고관리 및 공산품 포장 업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구 동구이며 과일, 청과 물류창고에서 재고관리 및 창고정리 패킹장 근무업무를 맡게 된다. 급여는 155만원, 3개월 후 160만원에서 17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교환직 모집

쵸이스맨파워가 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할 전화교환직을 모집한다. 경남 김해시에서 근무하게 되며 파견직 형태로 1년, 재계약 1년 총 2년간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월 137만원이며 식대와 성과급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석유정제 전문업체 품질운영팀 사무보조직 모집

쵸이스맨파워가 석유정제 전문 업체에서 근무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 분당구이며 안양 인덕원역 앞에서 통근버스를 운영한다. 쵸이스맨파워 소속 파견직으로 근무하게 되며 차후 연장계약을 검토한다. 급여는 월 155만원이며 식사가 제공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호텔 주차비정산 및 후문도어맨 모집

커리어빌더가 호텔에서 근무할 주차정산원 및 후문도어맨을 모집한다. 서울 관악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총 3개조로 주, 야 로테이션 형태로 근무한다. 급여는 160만원에 식사제공, 퇴직금 별도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쇼핑몰 안전도우미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쇼핑몰에서 근무할 안전도우미(남, 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동부산에 위치한 지점에서 근무하게 되며 즉시 근무 가능자를 채용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급여는 월 173만원이며 중, 석식 제공 및 각종 경조사금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상조회사 영업기획 경력직 모집

애드민이 상조회사에서 근무할 영업기획 경력직을 모집한다. 서울 서초구에서 정규직 형태로 근무하게 되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5일 근무 형태다. 자격요건은 영업기획 실무 1년 이상 경험자, 상품기획 자료작성 유경험자다. 급여는 면접 시 협의를 거쳐 결정되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카드사 가맹점관리 사무지원직 모집

애드민이 카드사에서 근무할 가맹점관리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대구 중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현대카드 자체계약직 형태로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며 급여는 187만원에 격려금(연230% 전후)이 별도 지급된다. 관련업무 경력자 및 금융사, 통신사, 보험사 등 지점 총무사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