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생명보험사 계약심사팀 사무보조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생명보험사 계약심사팀 사무보조직
  • 편슬기
  • 승인 2015.10.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생명보험사 계약심사팀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티오에스코리아는 금융사 주간/야간/심야 인바운드 상담직을, 휴먼앤휴먼은 연구원 비서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13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생명보험사 계약심사팀 사무보조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생명보험사 계약심사팀에서 근무할 인사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주5일 근무이다. 고용형태는 파견직이며 급여는 연 2,00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금융사 주간/야간/심야 인바운드 상담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에서 근무할 주간/야간/심야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급여는 150만원이다. 남녀무관 지원가능하며 상담 및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연체 혹은 신용상의 문제가 있는 자는 지원이 불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시내 면세점 물류센터 사원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시내 면세점 물류센터에서 근무 할 사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용산구이며 면세 수입상품 상하차 및 검수, 재고관리 업무 등을 맡게 된다. 급여는 월 155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쵸이스맨파워, 대기업 임원 비서직 모집

쵸이스맨파워가 대기업에서 근무할 임원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당진시이며 채용형태는 아웃소싱 업체 소속 계약직 1년, 자체 계약 1년으로 정규직 전환은 없다. 근무 시간은 오전 6시 30분에 출근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사회조사 리서치 대리, 과장급 경력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사회조사 리서치 대리, 과장급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2년 이상의 경력직만을 채용한다. 급여는 고정급 150만원에서 인센티브가 별도로 지급되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종합물류기업 응대 및 사무보조직 모집

커리어빌더가 종합물류기업에서 근무 할 응대 및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제주시 건입동이며 근무는 주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85만원이 지급된다. 화주 응대 및 비용수납 업무를 주로 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휴대폰케이스 불량 선별 주간/야간 고정직 모집

메리트인이 대기업 휴대폰 제조업체에서 근무할 불량 선별 주간/야간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오산시이다. 반좌식 및 주급 지불이 가능하며 주차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월-금요일 5일 동안 근무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금융사 고객 상담직 모집

애드민이 금융사에서 근무할 고객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동작구이며 주 5일 근무제에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30분이다. 주로 할부와 관련된 심사, 상담, 개인 임대 등의 상담 업무를 맡게 되며 금융사 소속 자체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종합물류기업 교육운영 담당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종합물류기업에서 근무 할 교육운영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제주시 건입동이며 주6일 근무 형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85만원이 지급되며 연장 및 야간근로시 수당이 별도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연구원 비서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연구원에서 근무 할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주5일 근무 형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5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월 175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웃소싱 본사스탭 경력 채용] 상담인력 관리경험 아웃소싱 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서울 송파구 소재 중견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콜센터 관리업무나 HR아웃소싱 업체에서 상담인력 관리와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30대 중반 전후의 대리, 과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시설관리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관리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 모집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기업이며 관련 경력 및 현장, 영업관리 업무 경험이 있는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