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대기업 내 협력사 생산직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대기업 내 협력사 생산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0.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휴먼뱅크가 대기업 내 협력사에서 근무할 생산직을 모집한다. 엠비모스트는 선반 볼트 생산ㆍ조립직을, 맨토스파워는 슈즈잡화 브랜드에서 근무할 VMD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22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휴먼뱅크, 대기업 내 협력사 생산직 모집

휴먼뱅크가 대기업 내 협력사에서 근무할 생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강서구이며. 담당업무는 자동차, 생산, 제조, 조합(라인작업) 등이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무시간은 주간2교대, 주5일 근무이다. 급여는 연 2,100만원이며 잔업과 특근 시 별도 임금이 적용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호텔 면세점 통합물류센터 사원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호텔 면세점 통합물류센터에서 근무 할 사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중구이며 급여는 월 172만원이 지급된다. 이외 별도의 연장, 휴무반납수당 등이 지급된다. 수습기간 3개월을 거쳐 정규직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다. 자체직 전환 이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엠비모스트, 선반 볼트 조립직 모집

엠비모스트가 선반 볼트 조립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토요일 격주 출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업무내용은 선반볼트조립과 선반생산 보조 등이다. 결근없이 성실하게 장기근무가 가능한 자를 채용한다. 급여는 월 180만원이 지급되며 연장수당과 상여금 200%가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캐피탈 이용고객대상 상담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캐피탈에서 근무할 이용고객대상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금천구이다. 급여는 월 180만원이 지급되며 이외 성과급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제다. 업무내용은 캐피탈 이용요객 할부관련 아웃바운드 상담업무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카드사 가맹점 사무지원직 모집

애드민이 카드사 가맹점에서 근무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남 창원시이며 카드사 자체계약직으로 채용된다. 급여는 월 187만원이 지급되며 연 격려금이 230% 전후로 지급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업무내용은 카드사 가맹점 관리 사무지원, 가맹점 신규 신청서 전산조회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방송사 중계부 기술보조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방송사 중계부에서 근무할 기술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마포구이다. 업무내용은 중계차량을 이용한 촬영 시 전반적인 보조 업무와 중계기 보조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나 시간외 근무가 발생할 수 있다 급여는 월 180만원에서 200만 원 가량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캐피탈 심사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캐피탈에서 근무할 심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동작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연 2,300만 원 가량 지급된다. 업무내용은 개인임대, 개인신용 심사, 만기, 중도 해지방어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슈즈잡화 브랜드 VMD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슈즈잡화 브랜드에서 근무할 VMD직을 모집한다. 업무 특성상 매장 순회 관리를 하게 되며 지방순회시 교통비는 별도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141만원이 지급되며 교통비 9만원이 별도로 지급된다. 업무내용은 매장 인테리어, 레이아웃 연출, 신규오픈매장 시즌행사 기획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소셜커머스 웹에디터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소셜커머스에서 근무할 웹에디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주요 근무내용은 에디팅 관련 어드민 등록작업 및 컨셉도출 및 카피작성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대기업 사무지원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대기업에서 근무 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요업무는 사무 행정 및 교육 운영지원 등이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이며 관련 업무 경력자와 영어 활용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파견, 아웃소싱업체 수급담당 잡매니저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소재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초반의 과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