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인사이드잡, 면세점 화장품 판매직 모집
[11월 20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인사이드잡, 면세점 화장품 판매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1.2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인사이드잡이 면세점에서 근무 할 화장품 판매직을 모집한다. 아람인테크는 통신사 임원 비서직을, 휴먼앤휴먼은 기술원에서 근무할 비서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1월 20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카드사 신용관리팀 사무직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이 카드사 신용관리팀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급여는 187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금 주 5일제다. 담당업무는 위변조카드 부정사용조사 및 가맹점 부정사용 전반 조사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면세점 화장품 판매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면세점에서 근무 할 화장품 판매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업무내용은 뷰티카운셀러(중국어/일본어 가능자), 매장관리 및 고객카운셀링 등이다. 급여는 월 140만원 가량이 기본급으로 지급되며 식대 10만원, 어학수당 10만원, 매장별 인센티브가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생활용기 제품 자재관리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생활용기 제품 자재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오산시다. 급여는 월 190만원 가량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5일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 업무는 하역/운반업무/수출/시판작업 등이다. 잔업과 특근이 별도로 있으며 중식, 석식을 제공한다. 주차수당 및 야근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지는 송탄, 평택 인근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저축은행 채권관리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저축은행에서 근무 할 채권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광진구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 5일제,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근무내용은 저축은행 이용 고객대상 약정일 유선 안내, 저축은행 단기 채권 관리 등을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책임감과 성실성을 보유한 자 등이다.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캐피탈 채권관리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채권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급여는 월 240만원 가량이 지급된다. 최대 50만원의 성과급이 지급된다. 주요 업무는 JB우리캐피탈 채권관리, 방문 및 전화 채권추심원 업무 등이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이상인 자, 인근지역 거주자, 방문추심 가능자 등이다. 금융권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가구회사 수출입관련 사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가구회사에서 근무 할 수출입관련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서구다.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식비를 포함한 190만원이 지급된다. 주 업무는 가구 수출입 업무, 무역사무, 오더관리, 제품 생산일정 관리 등이다. 6개월 단위 계약직이며 정규직 전환 가능성의 여부가 있다. 자격요건은 중국어 회화 능통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통신사 임원 비서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통신사에서 근무 할 임원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다. 급여는 월 150만원이 지급되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업무내용은 전화연결 임원 일정체크, 우편물수령, 회의실 예약관리, 기타 비서 업무 등이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인 자이며 간단한 영어회화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캐피탈 사무보조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구 중구이며 급여는 연 2,300만원 가량이 지급되며 격려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는 주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담당업무는 서류관리, 여신업무 지원, 인/아웃 전화 등의 업무를 맡는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글로벌 반도체기업 행정사무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글로벌 반도체기업에서 근무 할 행정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화성시이며 담당업무는 전반적인 엔지니어 Support 업무(행정지원 사무 업무, 데이터 및 서류 서포트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영어 E-mail, 전화 communication 가능자 등이다. 수원, 화성 거주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연 2,800만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기술원 비서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기술원에서 근무 할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급여는 월 급여 요건에 따라 급여를 책정한다.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모집조건은 전문학사 이상인 자 이며, 영어 가능자와 오피스프로그램이 능숙한 자를 우대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비서업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홈쇼핑, 쇼핑몰 콜센터 센터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홈쇼핑이나 쇼핑몰업체 콜센터에서 센터장 경력이 있는 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부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