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일 인재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IT 엔지니어 채용
[12월1일 인재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IT 엔지니어 채용
  • 편슬기
  • 승인 2015.12.0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에서 IT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국제기획컨설팅은 잡매니저 경력사원을, 씨에이치솔루션은 케이블 방송 고객관리 업무 및 스케줄러 사원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2월 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가엘에스앤에스, 연수원 설비 대리 모집

가엘에스앤에스가 용인시 처인구 인근 연수원에서 근무 할 설비 대리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며 급여는 190만원이다. 채용 조건은 냉동 시설 안전 관리자나 공조 냉동 기계 기능사 자격증 중에 하나라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관련 경력이 2년 이상이여야 한다. 근무 형태는 3교대이며 인근거주자, 차량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IT 엔지니어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유명 중국계 네트워크 및 통신장비 제조업체에서 근무 할 IT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자격 조건은 중국어 커뮤니케이션이 필수적으로 가능해야 하며 1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다. 급여는 면접 후 결정이고 매월 통신비 지원, 평일이나 주말 연장 수당을 별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잡매니저 경력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잡매니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정규직이며 OA 활용 가능자, 파견사원 채용이나 관리 경력자, 파견 운영 경험자등을 우대한다. 업무 내용은 파견, 도급 채용관리 및 인사 업무, 거래처 관리이고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 5일 근무다. 급여는 면접시 협의하고 면접시 시간을 엄수하므로 10분전에 도착해야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케이블 방송 고객관리 업무 및 스케줄러

씨에이치솔루션은 케이블 방송 고객관리 업무 및 스케줄러 담당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설치기사 스케줄 관리이고 자격 요건은 고졸이상에 성별, 경력 무관이다. 근무지는 경기도 부천시이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일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기본 월 평균 180만원에서 230만원 사이로 지급되며 연차와 퇴직금도 별도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콥, 공항 면세점 인도장 직원 모집

휴:콥은 공항 면세점 인도장에서 일할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와 자격 조건은 인도장 면세품 정리, 적치 및 관리 업무이고 근면 성실하며 장기근무 가능한 남자 직원을 모집한다. 휴:콥 정규직으로 일하게 되며 주 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탄력적으로 근무한다. 주말에 근무 할 경우 평일에 휴무가 주어지고 연장 근무시 급여 외 수당이 별도로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아웃소싱 본사 사무 사원 모집

한진스탭스가 아웃소싱 서울 본사에서 일할 사무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지사, 급여 관리 및 인사 관리고 학력과 경력은 무관하며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정규직 근무이고 연봉은 1600만원에서 1800만원 사이다. 근무지는 대림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다. 점심식사와 저녁식사가 제공되고 야근과 특근을 할 경우 수당이 따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국에스웨이, 호텔 보안 업무 사원 채용

한국에스웨이가 호텔 보안 업무 사원을 채용한다. 휴학생, 신입도 지원 가능하며 친구와 함께 지원도 가능하다. 근무 위치는 강남구 역삼동이고 주간과 야간으로 로테이션 근무를 한다. 급여는 월 160만원이며 퇴직금은 별도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신우산업관리, 백화점 주간 남/여 보안요원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백화점 주간 남녀 보안요원을 모집한다. 학력은 고졸이상이고 경력은 무관하며 우대조건은 경비원 신임 교육을 이수 한 자이다. 근무지역은 서울 송파구 잠실이며 담당업무는 시설물 안전 관리, 고객 안전 및 안내, 통제, 경비, 보안이다. 정규직이며 수습시간은 3개월 이고 급여는 연봉 1800만원에서 2000만원 사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신용지원단 채권 인바운드직 채용

다산엠피에스에서 신용지원단 채권 인바운드직을 채용한다. 약정 휴대폰 미납관련 인바운드로써 연체 금액 및 결제방법을 문의 할 경우 응대해주면 된다. 자격 요건은 고졸이상이며 여성과 TM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평일 근무이고 연장근무는 없다. 급여는 기본급과 성과급으로 지급 되고 파견 계약직으로 2년 까지 근무 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화장품 매장 뷰티카운셀러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화장품 매장 뷰티카운셀러를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서비스 마인드가 갖춰져 있고 화장품 판매 경험자를 우대한다. 오픈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마감조는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9시간씩 2교대 로테이션 근무다. 휴무는 월 6회고 1년 이상 근무시 퇴직금이 별도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메리트인, 대형할인점 영업 사원 모집

메리트인에서 대형할인점 영업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해당 지역별 고정 MD 사원에 대한 채용 및 교육 코칭등의 인사 및 노무 관리와 영업관리, 세부 지역별 마트 순회 등 이고 근무 조건 및 근무 지역은 정규직이고 주5일 근무이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상황별 탄력 근무다. 급여는 연 2400만원에서 2600만원 사이고 성과 인센티브가 별도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우리엔유, 잡매니저 경력 사원 모집

우리엔유가 잡매니저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조건은 고졸이상에 동종업계 1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하며 노무관리 경력자나 채용매니저 경력자를 우대한다. 담당업무는 채용, 고객사관리, 급여 등 잡매니저 업무이고 정규직으로 여의도 본사 영업지원팀에서 일하게 된다. 급여는 협의 후 결정이고 이력서 작성시 희망급여를 필수로 작성해야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