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맨테크,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성장’
우림맨테크,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성장’
  • 강석균
  • 승인 2016.10.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우림맨테크(대표 신상도)는 1999년 설립 이래 유통, 판매, 환경, 시설물관리 등 다방면의 아웃소싱업무를 기반으로 지속 성장, 발전해 온 중견기업이다.

국내외 대기업, 종합병원 등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우수한 업무성과를 바탕으로 2006년 HR아웃소싱 리딩컴퍼니, 2008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012년에는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 인증을 통해 기반이 든든한 중소기업으로 발전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우림맨테크는 고객사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파트너로서 전자제품 제조업, 호텔위탁경영, 해외사업 분야로 영역을 확대해 나가며 활발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물류배송 서비스 사업을 시작, 제 2의 성장을 위한 발판을 준비하고 있다.

신상도 대표는 “요즘처럼 급속히 변화하는 사회환경 속에서 기업의 생존번영은 ‘기업이 핵심업무에 얼마나 집중할 수 있는가’에 따라 좌우되는 것이 현실이며 기업경쟁력 또한 인재에 있다”며 “우림맨테크는 고객사가 핵심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벽한 아웃소싱 업무수행을 통해 기업의 업무효율성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웃소싱 업무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적성에 맞는 인재를 선별하여 지속적인 직무교육, 세미나, 복리후생 강화 등을 통한 우수한 인력조직을 구축하고 행복한 일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우림맨테크는 각 분야에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기업이념인 ‘역지사지’의 정신으로 고객사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며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