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테크,풀무원·소피텔 CRM구축완료
오픈테크,풀무원·소피텔 CRM구축완료
  • 승인 2002.11.0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테크는 풀무원생활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포탈 굿다이
어트와 소피텔앰배서더호텔의 고객관계관리(CRM) 프로젝트 구축을 완
료했다고 8일 밝혔다.

풀무원생활 굿다이어트의 CRM은 e메일과 단문메시징서비스(SMS)를 통
한 시나리오 기반의 캠페인관리 시스템과 텔레마케팅, 회원고객관리
를 통한 고객접점관리시스템 및 고객중심의 데이터 통합을 통한 분석
시스템이 밀접하게 연동해 상호작용하도록 꾸며졌다.

소피텔앰배서더호텔의 CRM은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새로운 영업 기회
를 창출 할 수 있는 마케팅 지향형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고객 정보
를 통합한 데이터 웨어하우스 구축 및 이메일마케팅 프로그램을 적
용, 고객 접점에서 통합된 고객 정보의 적극 활용을 지원하는 시스템
으로 구축됐다.

오픈테크의 김광일 대표는 “CRM 솔루션인 이커스터머의 구축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각각의 산업에 대한 템플릿과 시나리오를 통해 고객
사의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을 편리하고 빠른 시간내에 구축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는 컨설팅 부분을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
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