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인턴 채용정보] 카카오뱅크, 스노우, 네이버, 이랜드리테일, 한화자산운용 등 상반기 인턴십 채용 
[오늘의 인턴 채용정보] 카카오뱅크, 스노우, 네이버, 이랜드리테일, 한화자산운용 등 상반기 인턴십 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1.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노우, 네이버제트, 카카오뱅크 체험형 인턴 모집 
이랜드리테일, 한화자산운용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카카오뱅크, 스노우, 네이버제트, 이랜드리테일, 한화자산운용 등이 올해 상반기 인턴십을 채용하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카카오뱅크, 스노우, 네이버제트, 이랜드리테일, 한화자산운용 등이 올해 상반기 인턴십을 채용하고 있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2024년 상반기 인턴십 채용계획을 정리해 4일 발표했다. 

■카카오뱅크에서 채용 시 마감까지 ‘콘텐츠 제작 어시스턴트(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하다. 
모집직무는 콘텐츠 제작이다. 담당업무는 '돈이 되는 이야기' 콘텐츠 제작/운영 지원이다. 

채용인원은 한 자릿수이며 근무지역은 카카오뱅크 판교 오피스이다. 학력 무관하며 정규직 직장 경력이 없는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계약 기간은 6개월이며 입사 예정일은 2024년 1월 29일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스노우에서 이달 11일까지 ‘디자인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프로모션/배너 디자인이다. 담당업무는 EPIK 서비스 프로모션 및 그래픽 제작, Foodie 서비스 배너 제작 및 운영 업무이다. 서류 제출 시 포트폴리오 제출이 필수이며 학력은 무관하다. 계약 기간은 약 3개월이며 입사 예정일은 2024년 1월 29일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입과 순이다.   

■네이버제트에서 이달 10일까지 ‘SNS 콘텐츠 마케팅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SNS 콘텐츠 마케팅이다. 담당업무는 Owned Media 및 바이럴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운영 보조, 채널에 업로드된 콘텐츠 효율 분석 지원 등이다. 

계약 기간은 약 3개월이며 입사 예정일은 2024년 1월 29일 또는 2월 19일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입과 순이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이달 14일까지 ‘광고디자인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캐릭터, C.I(B.I), 광고디자인(상품), FG, 패키지이다. 학력과 경력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채용인원은 한 자릿수이며 통합 인턴십 진행 후 최종 합격자에 한해 사업부별로 배치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실기과제 △직무적성검사 △직무 면접 △인턴십(3개월) △최종 면접 순이다. 3개월 인턴십 종료 후 인턴십 결과에 따라 최종 합격인원을 선발 예정이다.   

■한화자산운용에서 이달 7일까지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해외/국내 인프라펀드 운용 및 관리, 해외/국내 부동산펀드 운용 및 관리, 해외/국내 VC투자 및 펀드 운용 및 관리 등이다. 채용인원은 직무별로 한 자릿수이며 근무 지역은 서울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신체검사 △인턴근무 △최종평가 △신입사원 입사 순이다. 약 8주 간의 인턴 활동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 입사 여부가 결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