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컨택센터 운영업계 특집-메타넷엠씨씨
2010년 컨택센터 운영업계 특집-메타넷엠씨씨
  • 김상준
  • 승인 2010.07.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교육·서비스 품질개선 고객 기업가치 향상

금융권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 선도기업 자리매김

메타넷엠씨씨(대표 신인수)는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차별화 된 서비스 품질은 최고 수준의 CRM전문가와 다년간의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보유한 우수한 관리자, 최신의 컨택센터를 최단기간 내에 구축하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IT인력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또한 생산성 및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개선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업무전문성과 서비스마인드를 제고시킴으로써 고객기업의 가치를 높이는데 모든 운영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타넷엠씨씨는 단순한 운영대행 서비스 수준을 뛰어넘어 고객사의 CRM전략을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함으로써 고객사가 CRM을 통해 최대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사업목표이다.

메타넷엠씨씨는 지난 2004년 종로센터 구축을 시작으로 홍대, 강남, 명동, 을지로, 신풍 등 서울시내 7개 주요 거점 및 대구광역시에 자체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2,900여명의 상담원이 근무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인 운영인력,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및 업계 최대 규모의 채용전담팀, 쾌적한 근무환경의 조성 등은 상담사들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이 같은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유수의 카드사, 은행, 보험사, 통신사, 온라인쇼핑몰, 유선 방송사 등을 대상으로 토탈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금융권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메타넷엠씨씨는 대부분의 고객사로부터 높은 수준의 서비스품질을 바탕으로 최고 등급의 평가를 받고 있다.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강조하고 철저한 평가를 통해 서비스품질을 관리하는 금융권 컨택센터의 운영에서 항상 최고등급의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명실상부한 업계 최고수준의 컨택센터 운영능력을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

메타넷엠씨씨의 컨택센터 운영 및 관리능력은 이미 금융권에서는 그 명성이 널리 알려져 있으며, 명실상부한 금융권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신인수 대표는 “그동안의 축적된 노하우와 국내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CRM 전문가를 기반으로 국내 CRM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고 글로벌 기업들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도 실현해 명실 공히 최고의 토탈 CRM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성장 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