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M 콜센터 관리자 연례모임 행사 개최
ACCM 콜센터 관리자 연례모임 행사 개최
  • 승인 2002.12.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센터 전문컨설팅, 교육기관인 (주)안톤컨설팅(대표 박진영)이 지난
4일(수)코엑스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제2회 ACCM 연례모임의 밤”행
사를 가졌다.

ACCM(안톤컨설팅 콜센터 멤버십)은 안톤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정기 해
외벤치마킹으로 연수프로그램에 참가한 회원들로 구성된 멤버십이다.

이날 행사에는 등록업체 부스방문을 시작으로 안톤컨설팅의 백선자이
사의 개회사가 있었다. 이어 박진영대표의 인사를 통해 고객센터 발
전 동향에 대한 주제발표도 있었다. 아울러 장종애 삼성전자 부장의
고객센터 운영에 관한 키포인트란 주제강의를 끝으로 다양한 행사속
에 치뤄졌다.

이번 행사 모임에는 총 97명으로 ACCM 1,3,4기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
리는 ICCM컨퍼런스에 참가했고, 2, 5기는 퍼듀대 에서 주최하는 CCC
(Call Center Campus)컨퍼런스에 참가한 회원들로 이중 70여명 가량
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행사 내용은 안톤컨설팅에서 준비한 최신 해외고객센터 동향발표와
ACCM회원 중 다년간 대규모 콜센터를 운영한 센터장의 운영노하우와
ACCM 전 회원간의 상견례시간 및 친목도모로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
는 국내 고객센터 운영방안에 대한 노하우의 확산과 한국 콜센터 시장
에서 전문가 집단의 파워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관계자는 전망하고 있
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