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취업준비생 위해 삼성전자ㆍ현대자동차ㆍ네이버ㆍ국민건강보험 등 현직자 동문 선배 간담회 개최
건국대, 취업준비생 위해 삼성전자ㆍ현대자동차ㆍ네이버ㆍ국민건강보험 등 현직자 동문 선배 간담회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1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이나 졸업생이 아니어도 취업 준비하는 지역 청년 누구나 참여가능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취업준비생을 위한 현직자 동문 선배 간담회 프로그램 ‘선배들이 들려주는 잡담(Job談)’을 운영한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취업준비생을 위한 현직자 동문 선배 간담회 프로그램 ‘선배들이 들려주는 잡담(Job談)’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현직자 동문 선배 간담회는 유수 기업에 재직 중인 건국대 동문을 멘토로 초청해 취업 준비 과정과 산업·직무에 대한 현실적인 정보를 공유한다. 이 간담회는 같은 환경에서 취업을 준비하며 성공한 선배를 만날 수 있어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하계에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네이버 ▲국민건강보험 등 유명 기업에 재직 중인 50명의 동문 멘토가 참여 의사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중 하나로, 건국대 재학생이나 졸업생이 아니더라도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건국대 홈페이지(https://konkuk.career.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건국대는 2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에 선정돼, 대학의 취업 지원이 필요한 재학생 및 졸업생과 지역 청년에게 종합적인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