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아웃소싱 산업 전자계약 활용법 웨비나 ‘제1회 모두싸인 클래스’ 성료
모두싸인, 아웃소싱 산업 전자계약 활용법 웨비나 ‘제1회 모두싸인 클래스’ 성료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2.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컨설턴트와 실시간 질의응답 통한 상세한 설명으로 호평
3월 30일까지 아웃소싱 기업 대상 프로모션 운영
모두싸인이 아웃소싱 기업을 대상으로 한 웨비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모두싸인이 아웃소싱 기업을 대상으로 한 웨비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주)모두싸인(대표 이영준)이 지난 2월 21일 아웃소싱 산업을 위한 전자계약 활용법 웨비나 ‘제 1회 모두싸인 클래스’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웨비나 방식으로 국내 아웃소싱 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를 소개하고, 아웃소싱 기업의 비용 절감과 계약 업무 혁신을 위한 기능 시연, 또한 실제 모두싸인 전자계약을 도입하여 성공적으로 업무 혁신을 이뤄낸 고객 성공 사례와 전자근로계약 도입 및 활용 방안을 설명했다. 

특히 전자계약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아웃소싱 기업 담당자들의 질문에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답변하는 실시간 QnA 시간을 마련하여, 인력 관리 및 파견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계약 체결 이슈와 전자계약을 통한 해결 방안을 공유했다. 

케이텍맨파워, 휴먼코아, 씨앤에스자산관리, 스탭솔루션, 한샘개발, 한우리종합컨설팅, 키스템프그룹 등 국내 주요 아웃소싱 기업 등이 모두싸인으로 근로계약 등 주요 인사 관리 업무에 이용하고 있지만 소규모 기업들은 IT 접근성이 낮아 전자계약 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모두싸인은 웨비나를 통해 총 60분간 전자계약 서비스 소개, 아웃소싱 기업 고객 성공 사례, 모두싸인 기능 시연, 실시간 질의응답까지 상세한 설명 시간을 가졌다.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 월 산업군별 전자계약 활용방안과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전자문서 관리 체계 구축 및 디지털 전환이 필요한 산업을 대상으로 교육, 온/오프라인 행사를 강화하는 등 소통의 자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싸인은 전자계약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아웃소싱 기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중이다. 아웃소싱 기업 대상 특별 프로모션은 3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https://biz.modusign.co.kr/outsourcing)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