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아이피에스, R&D 박사 00명 채용
원익아이피에스, R&D 박사 00명 채용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3.04.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 박사 채용 진행 (~ 5월 7일 자정까지 )
최초 박사만을 위한 별도 모집 전형 개시
유튜브 라이브 채용설명회 개최, 박사 재직자가 전하는 생생한 정보 공유
▲ 원익아이피에스 박사 채용 사이트
▲ 원익아이피에스 박사 채용 사이트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글로벌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아이피에스'(240810, 대표 이현덕)는 공정과 설계분야에 R&D 박사 인재 0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사 전형 모집은 원익아이피에스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박사 입사자 별도 전형으로 세부 분야는 ▲반도체장비공정개발 ▲반도체장비기구설계 ▲플라즈마설계 ▲시뮬레이션 분야등이다.   

모집기간은  4월 24일 부터 5월 7일 일요일 오후11시 59분까지로 잡코리아와 원익아이피에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지원 가능하다.  공통적으로 반도체와 반도체 장비와 공정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를 우대하며,▲반도체 개발과 설계 분야에서는 반도체 관련 팹(Fab) 관련 설비 조작 유경험자 및 국책, 산학, 기업연계 프로젝트를 기획 및 운용해본 자, 학위논문, 연구주제와 반도체 공정의 연광성이 높은 자, 정규 커리큘럼 외 반도체 관련 교육을 이수하거나 반도체 공정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를 우대한다.  ▲시뮬레이션 분야에서는 CAD Tool 활용 능력자나, Python 기반 라이브러리 개발, 패키징 및 배포 경험자나 Domain 지식 및 경험 보유자를 우대 한다.  기타 분야 우대 사항은  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원익아이피에스는 입사전형과정에서 열린 채용 방식을 도입해 입사 희망자를 대상으로 유튜브 라이브(Live)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라이브 채용설명회에는 원익아이피에스에 재직 중인  R&D 박사 임직원이 참여해 실제 근무환경과 기존 연구했던 분야가 실제 업무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등 업무의 전반 내용과 분위기등을  가감없이 공개 예정이다.  

원익아이피에스 채용 관계자는는"공개 채용 설명회를 통해 회사와 직무에 대한 가감없이 이해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회사에서 '임직원이 행복한 일하기 좋은 회사'와 '사회가 인정하는 신뢰받는 회사'를 지향하며 복지에 힘쓰고 있는 만큼  공감하는 역량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익아이피에스는 전임직원이 창의적으로 몰입 할 수 있는 스마트 근무 환경 마련에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조직문화 활동과 근무 복지강화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