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그룹, 2022년 하반기 대졸신입 공채...19일까지
원익그룹, 2022년 하반기 대졸신입 공채...19일까지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2.10.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연구기획 ▲제조 ▲품질 ▲영업 ▲STAFF/경영지원
- 공개 채용 역대 최대 규모
- 지원자 편의를 위한 One Day 면접
- 성공적인 온보딩 입문 교육 프로그램 시스템 구축
▲원익아이피에스 채용 홈페이지
▲원익아이피에스 채용 홈페이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글로벌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아이피에스'를 포함한 원익그룹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공개채용 모집분는 원익그룹 계열사 (원익아이피에스, 원익큐엔씨, 원익머트리얼즈, 원익홀딩스, 원익피앤이, 원익큐브, 씨엠에스랩, 원익로보틱스, D2I 팹리스) 총 9개사의 전 직군(▲연구개발 ▲연구기획 ▲제조 ▲품질 ▲영업 ▲STAFF/경영지원) 을 대상으로 역대 공개채용 중 가장 많은 규모의 인원 채용 예정이다.   

특히, 금번 채용에서는 신입사원의 성공적인 온보딩(ON Bording)을 위한 다양한 입문 교육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또한 지원자의 편의 증대를 위해 One Day 면접을 기획하여 하루 만에 끝나는 면접을 진행 한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19일 일요일 오후11시 59분까지 원익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지원 할 수 있다.

한편, 원익아이피에스는 자유, 소통, 행복 핵심가치로 다양 조직문화 활동을 이어 가고 있으며, 경영진과 직원간 격식없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경영진 간담회,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핵심가치 내재화 교육, 매월 진행되는 경영회의를 통한 원익 리더 5대 금기 사항 및 직장 내 괴롭힘 사례 전파 등 다양한 스킨쉽(Skinship) 활동으로  선제적인 사고 예방과 근무 복지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원익아이피에스 개요
원익아이피에스는 1998년 세계 최초로 ALD 장비 양산에 성공하면서 반도체 장비 분야의 핵심기업으로 발돋움하였고, 2016년 상장된 반도체 장비 제조 전문기업이다.  2004년에는 반도체 CVD 장비 개발 및 양산에 성공하여 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개발을 통해 반도체 장비 외 디스플레이(Display)의 증착기 분야 등 다각적인 포트폴리오를 갖추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