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성장 종합 지원’ 입주기업 모집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성장 종합 지원’ 입주기업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2.11.1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5일까지 접수…8팀 이내 선정해 1년 간 시설 및 보육 프로그램 지원
입주기업 모집 포스터
입주기업 모집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선, 이하 제주센터)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한 성장 가능성 있는 우수 기업 발굴 및 역량 강화를 위해 제주센터 인큐베이팅 공간에 입주할 입주기업을 모집 한다고 밝혔다.

제주센터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제주센터 내 입주기업 업무공간에 2~4개의 좌석을 약 1년 동안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의실이 마련된 코워킹스페이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입주공간 제공 외에도 ▲보육기업 등록 혜택 ▲KPI설정 교육 ▲IR고도화 교육 ▲선배기업 네트워킹을 위한 패밀리데이 진행 ▲투자유치를 위한 IR워크숍 ▲해외진출 사업화 IR ▲스트레스 해소 프로그램 ▲데모데이 출전 기회 제공 ▲성잔단계별 전문가 매칭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후속연계 지원으로 입주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에는 제주센터 시드머니 투자사업을 통해 예비투자심의 없이 곧바로 본투자심의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시드머니 투자기업으로 선정되면 약 5천만 원의 초기 투자금을 유치할 수 있다.

투자유치에 관심 있는 업력 7년 이내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 접수는 오는 25일까지다.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거쳐 8개 팀 이내의 입주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며, 제주센터 주최 프로그램에 참가했거나 ‘아이디어 피칭데이’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기업은 서류심사 때 가점이 주어진다.

자세한 안내는 제주센터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