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2023 한국HR서비스 산업대상' 사업혁신 부문 대상 수상
스탭스, '2023 한국HR서비스 산업대상' 사업혁신 부문 대상 수상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2.2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기술과 기업을 도입한 혁신 아웃소싱 기업으로 선정
업계 최초 메타버스를 활용한 잡콘서트 운영
스탭스가 한국 HR서비스 산업 대상에서 사업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탭스가 한국 HR서비스 산업 대상에서 사업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좌= 김정현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장, 우= 박현승 스탭스 부사장)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취업지원 및 인재서비스 대표기업 스탭스(주)가 지난 2월 2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한국HR서비스산업 대상'에서 사업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2023 대한민국 산업대상」 사업혁신 부문은 새로운기술, 기법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스탭스(주)는 업계 최초로 메타버스를 활용한 잡콘서트 등을 운영하였으며, 자체 스튜디오를 구축, 교육콘텐츠 및 업무 메뉴얼을 개발하여 도입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AI를 접목하는 사업운영으로 업계 호평을 받고 있다.

이날 수상자로 참여한 스탭스(주) 박현승 부사장은 "HR서비스업의 특성이 고객의 일을 대신하며 각 고객사의 규정 및 메뉴얼을 따라야 하기에 혁신의 어려움이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스탭스는 코로나19 시기에 좌절하기보다는 비대면 사업을 적극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어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사업의 전환을 이뤄내는 성과를 얻었기에 이번 상은 이에 대한 노력의 결과 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