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뉴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장년기술창업센터' 2차 신규 입주기업 7월 21일까지 모집
[창업뉴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장년기술창업센터' 2차 신규 입주기업 7월 21일까지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3.07.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참신한 기술 창업 아이디어 보유한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 누구나 지원 가능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포스터
중장년 기술창업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은 ‘중장년 기술창업센터’신규 입주기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남 중장년 기술창업센터는 중장년 창업 및 창직 활성화를 목적으로 유망 중장년 기술창업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맞춤형 창업교육 △사업화 지원 사업 △전문가 자문 △네트워킹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전남의 우수한 역량과 참신한 기술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만 40세 이상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기준은 창업자의 역량, 기술성, 성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총 9개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8월부터 목포시 석현동 소재에 위치한 센터 내 입주하게 되며 회의실, 공용 복합기 등 기업 맞춤형 시설ㆍ장비를 사용할 수 있다. 기간은 최대 1년까지 입주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로, 센터에 사업자 주소지를 등록하고 입주를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 및 K-Start Up 창업지원포털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를 참조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인용 원장은 “중장년기술창업센터를 통해 만 40세 이상 중장년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