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소재 웹툰 및 애니메이션 분야 일자리사업 청년 근로자 모집
순천 소재 웹툰 및 애니메이션 분야 일자리사업 청년 근로자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2.11.0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 대상… 최대 2년간 연 2,400만원 이상 급여 지급
일자리사업 청년 근로자 모집 포스터
일자리사업 청년 근로자 모집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 이하 ‘진흥원’)은 순천시 소재 애니메이션·웹툰 분야 기업에서 일할 청년 근로자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가 시행하고 순천시가 주관하는 ‘콘텐츠산업 청년일자리 창출 리쇼어링 프로젝트’ 및 ‘전남 청년 툰 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이번 모집은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현재 순천시에 거주하고 있거나 근로계약 체결 후 1개월 이내 순천시로 주소지를 변경할 가능 예정자에 한한다.

선발된 청년들은 웹툰 및 애니메이션 제작 및 관련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며 기업별 우대조건이나 복지혜택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채용일로부터 최대 2년간 연 2,400만원(세전) 이상의 급여가 지급된다.

지원 신청은 사업 홈페이지의 신청/조회에서 사업을 선택해 각 기업별 응시원서 서식에 따라 작성한 후 15일까지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접수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사업 홈페이지 우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인용 원장은 “청년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과 웹툰 분야 일자리 사업을 통해 지역에 청년들이 성장하고 정착할 수 있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라남도는 민선 8기를 맞이하여 첨단 전략산업 육성 등을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을 도정의 중요 목표로 삼고,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해 인구 유출 방지와 지역 경제 활력 증진을 도모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