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150명 공채 진행, 세부 모집분야 발표
동원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150명 공채 진행, 세부 모집분야 발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8.09.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에프앤비 등 동원그룹 계열사, 10월 4일 14시까지 응시자 모집
동원그룹의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포스터
동원그룹의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동원그룹이 10월 4일까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모집될 신입사원 규모는 약 150명이다.

채용이 진행되는 계열사는 ▲동원에프앤비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익스프레스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테크팩솔루션 ▲동원팜스 ▲동부익스프레스 등이다.

모집 부문은 기획, 재경, 인사, 구매, 해양수산사업지원 등 '경영지원'과 수산물·식품유통·식자재·포장재·사료 등 '영업' 및 '해외영업'분야, 온라인MD를 포함한 '마케팅', '연구'분야, 생산관리 및 기술, 지원, 식품안전, 품질관리를 담당하는 '생산분야'등이 있다.

이밖에도 전기·토목 등 건설 분야와 물류운영,IT 시스템개발운영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집이 진행된다.

채용 지역은 서울과 부산, 논산, 대구, 아산 등 분야별로 상이하다.(자세한 모집사항은 본문 하단 이미지 참조)

채용은 먼저 입사지원서를 토대로 한 서류전형과 동원그룹 자체 조사인 DWBS(Dongwon Biodata Survey)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0월 28일 인성검사와 기초적성검사 등 필기시험으로 종합역량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합격자에 한해 직무역량면접과 집단면접을 포함한 1차면접을 거쳐 임원 면접인 2차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는 4년제 대졸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고일 기준 4년제 대학 졸업한 이력이 있거나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단 지원자는 12월 말 예정된 3주간의 입문교육부터 즉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성의 경우 병역면제 혹은 병역의무를 마쳐야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원서접수 마감일인 10월 4일 목요일 오후 2시까지 접수를 마쳐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동원그룹 채용홈페이지 혹은 동원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원그룹은 2018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맞아 전국 23개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를 진행하며, 채용상담회의 인사 담당자와의 현장 모의면접은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 가산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동원그룹 하반기 공채 세부모집 분야 항목(사진제공 = 동원그룹 채용홈페이지)
동원그룹 하반기 공채 세부모집 분야 항목(사진제공 = 동원그룹 채용홈페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