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채용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마이핏’ 오픈… 개인화 서비스 강화
인크루트, 채용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마이핏’ 오픈… 개인화 서비스 강화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3.02.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핏 통해 개인별 맞춤형 채용정보 제공… 인크루트 모바일 앱에서 이용 가능
간단/상세 검색으로 간편 또는 최적화된 채용정보 확인 가능
스크랩 검색, 관심 기업 채용공고, 오늘의 인기공고 등 채용정보 서비스의 개인화 강화
인크루트, 채용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마이핏’ 오픈
인크루트, 채용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마이핏’ 오픈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개인별 맞춤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핏(MY FIT)’을 무료 오픈한다.

‘마이핏’은 수많은 채용정보 중 근무지, 직종, 경력, 연봉, 고용형태, 재택근무 여부 등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만 선별 제공하는 개인화 서비스로 인크루트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채용정보의 간단/상세 검색이 가능하다. 근무지나 직종, 경력 항목 등을 일부 체크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기업규모와 업종, 희망연봉, 학력, 고용형태 등 모든 항목을 체크하면 더욱 최적화된 채용정보를 접할 수 있다.

또, 스크랩 검색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채용공고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관심 기업 등록 시 특정 기업의 채용공고만 열람할 수 있다. 더불어, 평균연봉과 복지 수준, 조회 수 급상승 등 특징이 있는 기업을 선별해서 알려주는 ‘오늘의 인기공고’도 마이핏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인크루트는 ‘마이핏’ 오픈 기념으로 2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가입 회원 중 추첨으로 제주도 2인 편도 항공권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인 종일권 2매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자기소개서 무료 컨설팅 및 이력서 등록을 완료한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문현덕 취업포털본부장은 “학업, 자격증, 어학성적, 인성검사, 직무경험 등으로 바쁜 이들의 쉽고 편리한 취업활동을 돕고자 마이핏을 오픈했다.” 라며, “신입과 경력에 따라 채용정보의 이해도가 다를 수 있어 그 특성을 고려해 간단/상세 검색을 도입했다. 앞으로도 취준생 여러분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계속 연구하고 개발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