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예스폼, 상호 서비스 사용 업무협약 체결
MJ플렉스-예스폼, 상호 서비스 사용 업무협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8.05.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정보 및  문서서식 서비스 서로 이용해 고객편의 증진
MJ플렉스가 예스폼과  취업포털 플랫폼 서비스와 문서서식 플랫폼 서비스 사용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미디어잡 및 디자이너잡을 운영하고 있는 MJ플렉스(대표 김시출)가 문서서식 플랫폼 회사인 예스폼(대표 이응열)과  취업포털 플랫폼 서비스와 문서서식 플랫폼 서비스 사용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8일 진행된 협약식에서 양사는 양사가 갖고 있는 서비스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각자의 고객들에 대한 편의 증진과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으로 MJ플렉스 및 MJ피플은 자사가 운영하는 채용포털 사이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채용공고 가운데 우량 채용정보를 선별해 예스폼 홈페이지 내 제공을 하게 되고, 자사의 보유 매체를 활용해 예스폼 홍보를 진행하게 된다.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의 기업 및 개인 회원들에게 예스폼에 대한 소식을 메일 등으로 알리고, 예스폼 역시 기업, 개인 회원들에게도 미디어잡·디자이너잡 이용 시 할인쿠폰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예스폼은 자사의 매체에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을 홍보하는 등 MJ플렉스가 하는 역할과 동일한 방식으로 상호 공동 성장을 위해 협력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엠제이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양사 모두 개인고객과 기업고객을 모두 아우르고 있으면서 서비스 형태를 보면 취업 시 이용하는 채용사이트, 입사 후 주로 이용하는 문서서식 사이트라는 부분에서 상당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며 “ 양사가 힘을 합치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되면서 각자의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도 크게 개선될 수 있는 부분이 많다"며 이번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