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11월 9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스마일게이트, 11월 9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김민서 기자
  • 승인 2021.10.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RPG 등 4개 계열사 대상 실시
서류전형, 면접전형 거쳐 최종 선발 예정
스마일게이트 채용연계형 인턴십 홍보 포스터 사진자료(제공=스마일게이트)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기자] 스마일게이트그룹은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접수는 오는 11월 9일 오후 5시까지 받는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스마일게이트RPG(글로벌 사업개발, 콘텐츠 기획, 사업 PM, 시나리오, 전투(캐릭터) 및 레벨 기획, 퀘스트 기획 등) ▲스마일게이트홀딩스(게임 데이터 분석)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모바일 운영) ▲오렌지플래닛(창업 지원) 등 4개 계열사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이번 채용은 게임 기획, 게임 사업 관련 직무 비중이 높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턴십 모집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면접전형의 경우 직무에 따라 면접 전 과제 제출이 동반될 가능성이 있다. 

인턴십에 합격한 지원자는 2022년 1월부터 3월까지 인턴으로 근무를 하게 된다. 또한 우수 인턴 수료자는 심층 면접을 거쳐 내년 4월 중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다. 인턴십 서류 접수는 '스마일게이트 커리어' 웹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인턴십 운영 기간 동안 1:1 밀착 멘토링을 진행해 실무와 관련된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지난 5월 대규모 경력직 채용,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 인프라 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등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그룹의 지속적인 채용 프로그램의 연장선이다"며 "인턴십에 참여하면 실무에 배치돼 협업을 통해 과제를 수행하면서 직무 역량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