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KB손해보험·인하대병원·대림건설' 등 대형 콜센터 수주 성공
KT IS 'KB손해보험·인하대병원·대림건설' 등 대형 콜센터 수주 성공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3.01.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7억원 규모 5개 고객센터 수주 성공
KB손해보험 콜센터 수주로 금융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KT IS가 KB금융보험을 비롯해 각종 대형 콜센터 수주에 성공했다.(제공=KT IS)
KT IS가 KB금융보험을 비롯해 각종 대형 콜센터 수주에 성공했다.(제공=KT IS)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KT그룹 고객서비스 전문기업 KT IS가 대형 콜센터 수주를 연이어 성공하며 약 137억원 규모의 계약을 맺었다. 

KI IS에 따르면 KB손해보험, 대림건설/이편한세상(DLE&C), 서울형 헬스케어, 인하대병원, 범부처 RCMS(Real-Time Cash Management System, 범부처 연구비통합관리시스템)등 5개 고객센터를 잇다라 수주한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금융 분야에서는 국내 최대 보험사 중 하나인 KB손해보험의 155석 규모 고객센터를 수주하면서 4대 금융지주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데 의의를 뒀다.

이와 함께 건설업에서는 최초로  ‘대림건설/이편한세상(DLE&C)’ 고객센터 수주를 성공했다. 

KT IS 관계자는 "이번 신규 수주로 얻게 된 강력한 레퍼런스와 컨택센터 전문적인 사업 경험을 통해 올해 지속적인 성장과 확장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AICC로의 급격한 변화에 있는 고객센터 시장에서도 KT의 AICC Core Partner로서 AICC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