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11년 연속 공공기관 우수콜센터 선정
근로복지공단, 11년 연속 공공기관 우수콜센터 선정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5.26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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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
2012년부터 11회째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 안아
근로복지공단 전경.
근로복지공단 전경.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근로복지공단이 11년 연속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근로복지공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음을 밝혔다. 

이번 조사는 금융, 통신, 공공서비스 등 52개 산업 340개 기업과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평가를 통해 93점 이상을 받으면 우수콜센터로 인증된다. 

공단은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고 있다. 올해 2022년 인증에도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며 11년 연속 선정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공단 콜센터는 산재보상·요양·재활 및 고용·산재보험 가입납부, 일자리안정자금, 임금채권, 근로자복지사업 등에 대해 상담 지원을 하고 있다.

강순희 공단 이사장은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더 귀 기울여서 일하는 생애를 아우르는 노동복지 허브로 굳건히 자리매김해 모든 국민에게 환영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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