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5월 1일부터 고객밀착 3대 활동 전개
대한통운, 5월 1일부터 고객밀착 3대 활동 전개
  • 승인 2001.04.30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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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통운택배(www.korex.co.kr 대표 곽영욱)는 5월1일부터 고객친밀감
·고객사랑·고객감동의 ‘고객밀착 3대활동’을 전개키로 했다.

대한통운 택배는 고객밀착 3대활동을 실천키위해 전국의 지점 및 영업
소에서 매월 셋째주 월요일에 상가밀집지역, 공원, 휴양지 등 공공장
소의 환경정화운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대한적십자사와 협의를
통해 직원들의 헌혈을 통한 사회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대한통운 관계자는 “물량비수기에 ‘고객밀착 3대활동’을 전개해 이
웃과 함께하는 친밀한 기업이미지를 고양시키기 위해 시행하게 되었
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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