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 경쟁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신경영기법을 도입하면서 성장해왔다.
비너스컨설팅은 카드·증권업계 등 금융권과 유무선통신업계, 홈쇼핑업체 등의 TM분야 아웃소싱과 일반기
업의 사무직군에 대한 파견서비스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경영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창업초기부터 6년여동안 쌓아온 금융권의 TM아웃소싱 경험과 노하우는 이미 업계에서도 정평이 나
있기도 하다.
이 회사는 여러 분야의 업무에 걸쳐 우수한 전문인력의 발굴과, 철저한 사전·사후교육 및 관리 측면에서의
기동력을 생명으로, 효율적인 노무관리와 합리적인 예산집행에 따른 원가절감 등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한
조직적인 업무수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비너스컨설팅은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아웃소싱 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기분야에서 전문가로서 경
쟁력을 갖추기위한 철저한 자기계발과 교육밖에 없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우수인재 확보와 교육, 관리시스
템을 개발, 단순인재공급이 아닌 인재개발에서 교육까지 완벽한 서비스를 지원하기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중 비너스컨설팅이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은 아웃소싱·파견사원에 대한 관리와 교육. 아웃소싱초기 1개
월 동안은 매주 2회이상 본사 관리스탭들이 업무현장을 방문, 업무의 일반적인 진행을 체크하고 애로사항
들을 접수해 개선해 나가고 있다.
비너스컨설팅은 아웃소싱산업 다각화에 발맞춰 다각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조사나 판매촉진 등의 다양한 수
요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한편 파견·아웃소싱인력을 관리하는 스탭들의 ‘프로패셔널’한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듀서 시스템’ 구축을 통한 서비스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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