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데이타 d&shop 고객센터 오픈
한국인터데이타 d&shop 고객센터 오픈
  • 승인 2005.02.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포데이타(KOID)는 국내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인 Daum 쇼핑몰에 IP기반의 d&shop 고객센터를 구축하고 22일 개소식을 가졌다.

Daum 쇼핑몰'd&shop고객센터'는 한국인포데이타가 1000여 평, 500석 규모로 구 축한 콜센터로 'Daum'이 이달 초에 인수한 오픈마켓(경매사이트.전 온켓)과 Da um 쇼핑몰 고객센터를 160여명의 상담원들이 상품, 배송문의 등의 업무를 대행 한다.

이번에 구축된 'd&shop고객센터'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IP (Internet Protocol)컨택센터로 구축했으며 한국인포데이타는 사용자 프로그램 인 어플리케이션 부분을 직접 기획, 설계 했다. 특히.콜센터 교환기중 세 계 최고인 AVAYA사 장비를 구축해 호환성은




물론 안전성이 뛰어나고 또한 원격 지 네트워킹이 가능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전국 어디에서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네트워크 사업체제도 갖추었다.]

이정훈 사장은 "국내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이며 최근 젊은 층의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Daum 쇼핑몰 d&shop고객센터를 구축 운영하게 된 것은 한국인포데이타의 대규모 고객센터 운영능력이 시장에서 검증된 것이 아니겠냐"며 "그 동안 KT계열사의 고객센터 운영 중심에서 쇼핑몰 등 다양한 영역으로 진출하는 시발점이 되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국내 최고의 114번호 안내와 KT계열사 고객센터 운용을 통하여 확보한 노하우를 활용, 국내 텔레마케팅 아웃소싱분야의 새로운 고객센터 트랜드를 선도할 기업으로 적극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