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쇼핑몰'd&shop고객센터'는 한국인포데이타가 1000여 평, 500석 규모로 구 축한 콜센터로 'Daum'이 이달 초에 인수한 오픈마켓(경매사이트.전 온켓)과 Da um 쇼핑몰 고객센터를 160여명의 상담원들이 상품, 배송문의 등의 업무를 대행 한다.
이번에 구축된 'd&shop고객센터'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IP (Internet Protocol)컨택센터로 구축했으며 한국인포데이타는 사용자 프로그램 인 어플리케이션 부분을 직접 기획, 설계 했다. 특히.콜센터 교환기중 세 계 최고인 AVAYA사 장비를 구축해 호환성은
이정훈 사장은 "국내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이며 최근 젊은 층의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Daum 쇼핑몰 d&shop고객센터를 구축 운영하게 된 것은 한국인포데이타의 대규모 고객센터 운영능력이 시장에서 검증된 것이 아니겠냐"며 "그 동안 KT계열사의 고객센터 운영 중심에서 쇼핑몰 등 다양한 영역으로 진출하는 시발점이 되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국내 최고의 114번호 안내와 KT계열사 고객센터 운용을 통하여 확보한 노하우를 활용, 국내 텔레마케팅 아웃소싱분야의 새로운 고객센터 트랜드를 선도할 기업으로 적극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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