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데이타, 창립4주년 맞아 신뢰경영선포
한국인포데이타, 창립4주년 맞아 신뢰경영선포
  • 승인 2005.06.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4 종합안내정보서비스 전문기업 한국인포데이타(대표 이정훈 www.koid.co.kr)가 지난 27일 창립 4주년을 맞아, 4천 여명의 임직원들이 서로를 신뢰하고 훌륭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신뢰경영’을 선포했다.

한국인포데이타는 외형적인 성과뿐 아니라 업계 리더로 품질 경영, 혁신 경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사업과 기술의 역량을 끌어올리며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왔다.

-품질경영 혁신경영 브랜드 가치 극대화
-공정한 평가 보상 능력중심 인사제도 구축

현재까지는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형적인 성과를 위해 노력했다면, 이제는 직원이 주인의식을 가질 수 있게 더욱 내실을 다져 신뢰 기반을 확립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해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겠다는 것이 이번 선포식 취지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매년 창립일에 맞춰 임직원들이 기업 비전을 공유해온 한국인포데이타는 2002년에는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기업사명을 ‘고객을 위한 인포피아(Infopia) 실현’, 2003년 ‘친절, 신뢰, 즐거움, 역동적인 KOID기업문화’ 선포, 2004년에는 고객지향적 사고와 행동기준을 마련하는 ‘고객헌장 및 실천강령’을 제정 선포했다.

이정훈 사장은 “4년 연속 흑자경영으로 안정성과 수익성, 성장가능성을 지표로 하는 정량적인 목표달성은 이뤘지만, 이제는 임직원들이 서로 신뢰하며 훌륭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공정한 평가와 보상, 능력 중심의 효율적인 인사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창립기념사를 전하며, “‘나’가 아닌 ‘우리’를 강조하는 공동체 의식과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기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고 신뢰를 강조했다.

오늘 신뢰경영 선포와 함께 외형적인 성장과 더불어 내실 있는 성장을 다짐한 한국인포데이타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정보통신시장, 콜센터시장, 다양한 디지털콘텐츠시장과 DB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종사원과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신뢰 기업’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