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콜센터 품질우수 인증 획득
국민은행 콜센터 품질우수 인증 획득
  • 승인 2006.04.17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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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15만건 전화상담 100만건 계좌이체
KB국민은행 KB콜센터가 산업자원부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SQ)’을 획득했다.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품질에 대한 정부의 공인인증으로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고 한국서비스 진흥협회가 시행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콜센터는 2200여명의 인력을 바탕으로 금융상담과 텔레마케팅, 예·적금 신규, 각종 조회와 이체, 인터넷을 이용한 화상채팅, e메일 상담 등 고객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원스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콜센터는 현재 하루 평균 15만건의 전화상담 및 100만건가량의 전화자동응답 계좌이체가 이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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