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포인트, 체계화된 DB구축으로 DM사업 실시
밸류포인트, 체계화된 DB구축으로 DM사업 실시
  • 승인 2003.06.2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정보제공과 경영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업체인 밸류포인
트(대표 채철훈)가 설립1주년을 맞아 DM사업을 새로 시작하는 등 공격
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고객과의 통신채널을 가장 효율적이고 신속 정확하게 제공
하기 위해 이에 적합한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또한 고객과 상호작
용 하는 모든 기록을 통합하고 지식화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데 필
요한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CRM솔루션은 V-CRM솔루션으로 콜센터 상담자료, 마케팅자료, 고객정
보, 클레임 정보, 켐페인 자료를 데이터 콜센터를 통해 정형화된 정보
로 가공 의뢰업체에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는 있으나 활용방법을
모색하는 경우, 체계화된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통한 고객관리, 타깃마
케팅을 효과적으로 하고자 하는 경우, 콜센터 채널구축에서부터 운영
까지 경영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온-오프라인 다이렉트 마케팅에 관한 모든 노하
우를 비롯해 콜센터 시스템에 관한 전략수립 및 솔루션 개발제공 등이
다.

거래처로는 한국상호저축은행, 고려대학교 교우회, 한국신용평가정
보, 교보, 대연무역주식회사, LG텔레콤, A&D신용정보, 중앙일보, KT,
LG생활건강, Hmall.com 등이 있다.
올해에는 이와 같은 기반을 바탕으로 더욱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
할 계획이다.
<문의:02-6347-3456>
<김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