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 수상
부산시,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 수상
  • 김상준
  • 승인 2008.11.17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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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올해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공공행정기관으로는 처음 `종합대상'을 수상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1993년부터 매년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경영성과를 극대화한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부산시는 `민원콜센터' 운영으로 대부분의 민원을 전화 한 통화로 해결해 주고 전국 최초로 기업관련 민원을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해주는 경제진흥원을 설립.운영하고 고객만족도를 업무성과급에 반영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인 점을 평가받아 `종합대상'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18일 오전 10시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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