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스글로벌,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케이티에스글로벌,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 강석균
  • 승인 2009.07.06 1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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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에스글로벌(대표 이정원)이 정부로부터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케이티에스글로벌은 인재를 중시하는 경영철학과 리더십 부문, 서비스 품질개선 성과와 고객만족 향상 노력의 결과로 지난달 22일 지식경제부로 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는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제도는 2001년 서비스표준화와 함께 도입돼 서비스업체를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인증을 신청한 기업 또는 기관을 대상으로 한다.

전반적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하고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을 인증하여 공표함으로써 기업경쟁력 제고 및 소비자의 삶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향상에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심사, 평가해 수여하는 인증 제도로 현재까지 330여개 업체가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업무를 진두지휘한 경영지원실 강진구이사는 “정부로부터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를 획득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대외적으로 공인 받은 뜻 깊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정원 대표는 ‘대내외 고객의 소리함 운영과 제안의 실시간 처리’ ‘서비스품질 평가체제의 업무내재화를 통한 차별화 서비스 제공’ 등 서비스 품질개선과 고객만족 향상을 통해 종합고용서비스산업계의 리더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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