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캐쉬백서비스 ISO9001:2008 인증 획득
오케이캐쉬백서비스 ISO9001:2008 인증 획득
  • 김상준
  • 승인 2010.01.04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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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운영서비스 인정 지속적 개선에 만전

오케이캐쉬백서비스가 ISO 9001:2008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ISO인증을 획득한 오케이캐쉬백서비스는 2000년 2월 e-Business를 운영하는 모든 기업의 경영활동에 마케팅인사이트가 가능한 Personalizat ion Analysis Solution (One-to-One Marketing)을 제공, 구매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개선되고 나아가 매출신장에 기여하고자 출범을 했다.

현재는 CRM의 캠페인 영역에 전문기업으로 역량을 집중하고 SK마케팅앤컴퍼니, SK에너지, SK텔레콤, SK네트웍스, SK증권, 11번가, 신한생명, 라이나생명, 교보생명 등에 콜센터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DBM사업은 SK그룹사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상담센터운영 및 최적의 상담환경을 제공하며 고객과 기업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접점에서 최상의 만족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케이캐쉬백서비스는 이번 ISO 9001:2008 인증을 통해 “콜센터 운영 및 서비스를 인정 받았으며 지속적인 관리 및 개선을 통하여 고객에게 표준화된 고품질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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