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 LIFE이원화돼 있는 천안 민원전화안내서비스가 통합됐다. 천안시는 콜센터와 전화교환방식으로 운영하던 민원안내전화를 1일부터 콜센터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청, 동남·서북구청, 천안시콜센터 각각 다른 대표번호로 운영되던 것을 1577-3900 통합 대표번호로 운영한다. 정착될 때까지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통화연결음으로 통합안내를 한 후 자동 연결하는 서비스는 유지한다. 콜센터는 차량등록, 여권, 수도, 건축, 환경 등 시정전반에 걸쳐 상담매뉴얼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준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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