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상담사 원클릭 접속 ‘앱’ 출시
컨택센터 상담사 원클릭 접속 ‘앱’ 출시
  • 김연균
  • 승인 2011.01.1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택센터 전화를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이 나왔다.

앱툴(Apptool)은 컨택센터 상담사와 통화할 때 ARS 안내멘트를 건너뛰고 바로 연결해주는 ‘상담사 바로연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앱은 콜센터의 ARS 각 항목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해 준다. 이용자는 멘트를 듣거나 키패드를 조작할 필요가 없다.

현재 서비스 중인 앱은 120다산콜센터, 은행상담사, 신용카드분실신고, 보험상담원 등 4개다. ‘120다산콜센터’는 안드로이드 마켓의 구글 추천앱으로 등록돼 상단에 노출됐다. ‘상담원 바로연결’ 시리즈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무료 이용 가능하다.

김대연 앱툴 팀장은 “상담원바로연결 시리지는 콜센터 이용의 불편함 해결과 이용자의 귀중한 시간, 통화료를 절약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이달 중으로 KT, SK텔레콤 등 이통사 컨택센터 상담사 앱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