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은 매주 수요일마다 직원들의 역량을 개발시키기 위해 ‘수요 MBA’를 개최하고 있다.
한국 최초의 개인브랜드로 브랜드파워를 인정받고 있는 이장우 박사는 이날 강연에서 ‘상상과 창조, 영감을 통해 자신을 브랜드화 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며’라는 주제로 열띤 강연을 펼쳤다.
이장우 박사는 “자기브랜드를 높이는 방법 중에 오감 훈련인 ‘독서’만큼 훌륭한 것이 없다”며 “책 한 권을 읽는 것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 책을 통해 무언가를 남기는 것이 중요하고 한 권의 책을 읽고 하나의 자극이 발생하면 그 자극이 모여 융합이 일어나며 그것이 바로 자기브랜드를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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