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채용 소식 ‘풍성’ -웅진씽크빅, 한국마사회 새마을금고, 대한생명보험등
인턴채용 소식 ‘풍성’ -웅진씽크빅, 한국마사회 새마을금고, 대한생명보험등
  • 이효상
  • 승인 2011.08.1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직 채용을 노리는 이들에게 반가운 인턴채용 소식이 활발하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웅진씽크빅, 한국마사회 새마을금고, 대한생명보험, 하이마트, 로지스올그룹에서 인턴채용을 진행 중이다.

웅진씽크빅이 영업 인턴 관리자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1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년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고 웅진씽크빅 식구 추천 시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접수는 8월 21일까지 웅진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하이마트가 판매, 상품관리, 판매접수등록, 전화응대 등의 업무를 담당할 판매직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고졸 또는 초대졸자로 주말 근무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유통업 경력 및 모바일 판매 경력자는 우대하며 근무지는 전국 하이마트 매장이다. 3개월의 인턴 근무 종합 평가 후, 정규직으로 선발 될 예정이다. 8월 16일까지 하이마트 홈페이지(www.himart.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한국마사회 새마을금고 특별사업부에서 회계 및 세무 담당의 인턴사원을 모집 중이다.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상경 및 경상 관련 전공자라면 지원 가능 하다. 단, 1981년 3월 1일 이후 출생자로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은 제외된다. 해당 전공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최소 2년이상의 해당 업무의 실무 경험자, OS 등과 같은 컴퓨터 운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근무성과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며 근무지는 경기 과천 소재이다. 접수는 8월 17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대한생명보험에서 FP인턴쉽 5기를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서울 근무가 가능하고,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성격의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든 인턴십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자에게는 해외연수 기회 및 CDP로의 전환 기회를 부여한다. 접수는 대한생명 홈페이지(www.tri-korealife.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마감일은 8월 21일.

로지스올그룹의 한국로지스풀에서 회수관리 및 영업관리 인턴사원을 채용 중이다. 만 20~29세의전문대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로 채용즉시 근무 가능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운전면허 소지자로 6개월 이상의 고용보험가입 경력이 없는 자라야 한다. 물류관리사 등은 우대하며 영업관리직은 산업공학과, 기계공학과, 환경공학과 전공자라야 한다. 근무성적에 따라 정규직 채용 여부가 결정된다. 접수는 8월 15일까지 로지스올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logisall.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