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해외 석·박사 인재모집 한창
국내 및 해외 석·박사 인재모집 한창
  • 이효상
  • 승인 2011.11.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기업의 각 부문에서 국내 및 해외 석·박사 인재모집이 한창이다. 특히, 연구개발(R&D)부문이 가장 활발하다.

삼성메디슨이 SCM(공급망 관리), EMEA 해외영업, R&D, 해외서비스 등 각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 별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다르나 공통적으로 석·박사 학위 소지자를 우대하고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 해당 분야에 명기된 경력을 갖춘 자라야 한다. 접수는 상시 진행 중이며 삼성메디슨 입사지원 홈페이지(samsungmedison.incruit.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LG디스플레이가 일본 현지 우수 인재를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패널(Panel)설계, 기구설계, 회로설계, OLED, 3D, 터치(Touch)로 각각 00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일본 대학 석·박사 재학 중으로 2013년 내 학위 취득 예정자라야 하고, 경력은 석·박사 학위 취득 후 일본 내 국립·사립 연구소 혹은 일본 기업 근무 경력이 있는 자로 2년 이상의 경력 보유자라야 지원 가능 하다. 모집분야 별로 요구하는 전공이 다르므로 공고를 상세히 확인해야 하며 접수는 11월 20일까지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www.lgdisplay.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세메스에서 공정개발, 기구개발, 광에너지 등의 연구개발 부문 박사를 모집한다. 박사학위 소지자(2012년 2월 예정자 포함)로 관련분야 유경험자 등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1월 25일까지 자유양식으로 작성한 이력서와 전공소개요약서를 이메일(rec.semes@samsung.com)로 제출하면 된다.

킴벌리클라크 이노베이션도 연구개발(R&D)의 신입 또는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성별 및 연령에 대한 제한 없이 학사 및 석사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 졸업 후 3~5년 이내의 경력자로 영어 공용어국가 학위 취득자 또는 3년 이상 거주자를 제외한 공인 토익 성적기준 800점 이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우대사항은 영어 능통자로 접수는 11월 15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 및 이메일(youngeun.park@y-k.co.kr )로 지원하면 된다.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의 연구직에서 각 분야의 인재를 채용 중이다. 자격요건으로는 모집분야별 해당학과 전공자로 석사이상의 소지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지원 할 수 있다(석·박사 통합과정을 2년 이상 이수한 자는 석사학위자로 인정). 자연계대학원 박사학위 과정 중에 수학 중이거나 석·박사 통합과정의 석사 학위 과정 수업연한 이상 이수자 등의 석사취득(예정)자는 전문연구요원으로 편입이 가능하다. 접수는 11월 18일까지 연구원 홈페이지(www.kigam.re.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방문 및 우편접수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해외거주자는 연구원 이메일(job@kigam.re.kr)로 접수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