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기업 한국 인재채용 잇따라
해외기업 한국 인재채용 잇따라
  • 이효상
  • 승인 2012.01.27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의 인터내셔널세일즈팀에 따르면, 해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외국계기업들의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다음은 해외기업 본사에서 한국지사의 인력과 현지 근무자 채용을 나서고 있는 기업의 채용공고를 정리했다.

▲ATMI가 한국지사 각 2개 포지션의 인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와 ‘Admin Assistant’이다. 지원자격은 신입 및 관련 직무 경력 2년이상 이면 지원가능하다. 근무지는 수원과 안성이다. 상시채용 중이며 지원자는 영문이력서를 당사 이메일(careerskr@atmi.com)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Seagate Korea가 2월 2일까지 연구개발, 재무, 품질분야의 신입 및 경력자를 채용 중이다. 지원자격요건은 토익 700점 이상이며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다. 당사소정양식에 맞춰 이메일(nick.kwon@seagate.com)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미국 Seagate社의 한국법인으로 삼성전자의 HDD사업부문을 성공적으로 인수함으로써 삼성전자와 함께 HDD개발 및 기업 Storage Solution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Meiko Network Japan이 3월 말까지 신입 스쿨메니져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일본어 JLPT 1급 이상이어야 하며, 나이는 22세~28세면 지원가능하다. 영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도쿄로 2~3년 교육 후 한국과 아시아 각국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희망자는 일본어와 영문 이력서를 당사 이메일(saiyou@mnet.meikonet.co.jp)로 지원하면 된다.

▲아덴텍코리아가 한국지사 5개 포지션의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MIS Senior Engineer’, ‘CIM 시스템 및 데이타베이스 엔지니어’, ‘Quality Engineer’ 등이다. 대졸이상의 학력소지자로 관련직무 전공자 및 경력자면 지원가능하다.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채용시 마감되며 당사 이메일(marcia.min@ardentec.com, cindy.kim@ardentec.com)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휴렛팩커드가 ‘2012년 IT분야 신입/경력직’을 수시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Backup Software Technical Support Engineer’ 등이며 관련분야 1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당사홈페이지(www.hp.co.kr/jobs)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편, 잡코리아는 취업포털 중 유일하게 인터내셔널세일즈팀을 보유하고 있다. 인터내셔널세일즈팀(international@jobkorea.co.kr)은 국내 투자를 위해 우리나라의 인력을 채용하길 원하는 외국계기업 또는 해외 현지에서 근무할 한국인력을 뽑고 싶은 해외기업을 대상으로 원활한 채용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지원 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