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취업포털로 2년 연속 선정!”
“사람인,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취업포털로 2년 연속 선정!”
  • 이효상
  • 승인 2012.10.2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이 ‘2012 소비자의 선택’ 베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취업전문포털 부문 2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은 가장 만족스러운 취업전문포털로 사람인을 선택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이 국가브랜드위원회 등이 후원하고 한국리서치가 조사한 ‘2012 소비자의 선택’ 베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취업전문포털 부문 2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람인은 철저한 구직자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강점을 보여왔으며, 여기에 더해 구인-구직 매칭을 강화한 서비스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 흐름을 이끌어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구직자와 기업에 맞춤형 공고와 인재를 추천해주는 ▲ 아바타서치, ▲ 판도라매칭을 통해 업계 최초로 자동 매칭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이용자의 사이트 이용패턴에 맞춰 개인별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 패턴분석으로 한 차원 높은 매칭 서비스를 시현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규모가 커지고 있는 모바일 취업시장에서도 사람인만의 경쟁력 있는 콘텐츠로 시장을 이끌고 있다. 업계 최초로 모바일 웹에서 이력서 작성과 수정이 가능하도록 해 공고 검색부터 입사지원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공채 준비에 유용한 ▲ 공채의 명가와 ▲ 공채면접족보 앱도 호응을 얻고 있으며, 경력자를 위해 출시된 ▲ 거기어때 앱은 관심 기업의 정보를 페이스북 지인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서비스로, 높은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PC버전인 ▲ 거기어때 웹사이트를 정식 런칭하기도 했다.

취업포털 업계 처음으로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면서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은 사람인은 방문자수가(3분기 기준) 전년대비 23% 상승한 것을 비롯해, 개인회원수(30%)와 페이지뷰(19%) 등 주요 펀더멘탈에서 상승 추세를 보이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강한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모바일 서비스 이용자 또한 꾸준히 증가해 모바일 웹 일평균 방문자수는 전년대비 무려 178% 상승했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항상 ‘사람중심’의 가치를 토대로 앞서가는 서비스를 개발해 온 노력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로 이어져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업계를 선도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